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트레이더스 초밥 후기 ! 가성비 갑! 맛도 갑!

밤이네리뷰

by 콩순이와밤이 2019. 1. 1. 10:23

본문

이마트트레이더스 초밥 보트스시 후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초밥


안녕하세요 밤이에요.

연말에 스타필드에 갔다가 집에 가서 뭘먹을까 고민하던 중

이마트트레이더스 초밥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24980원38개 들어있는 큰 초밥세트를 사왔습니다.

이제 한번 개봉해 볼까요?

엄청나죠?

참치, 생새우, 연어, 문어, 조개, 한치, 광어 등 여러가지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회의 크기도 아주 만족스럽게 큼지막합니다.

저희는 초밥을 먹을 때 생와사비를 추가해서 먹습니다.

생와사비도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는데

초밥에 생와사비를 조금 더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생와사비 같이 드셔보세요 !

이제 좀더 자세히 !

연어의 빛깔도 매우 좋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비쥬얼 좋죠 ?

조개살과 오징어초밥도 너무 맛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눈다랑어 참치초밥이에요.

고소하고 비린맛없이 최고에요 !

4개나 있네요 ! 

생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니까 아주 일품이에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새우초밥 !

비린맛 없이 큼지막한 새우!

새우의 달달한 맛 !

여기에 생와사비까지! 세상행복합니다.

그리고 새우초밥도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새우를 더 좋아해서 

새우초밥은 양보하는 편입니다.

참치초밥의 비쥬얼 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어초밥이에요 ! 


이마트트레이더스 초밥세트에는 생강과 간장이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간장에 생강을 모두 넣고

생강향이 은은하게 나는 간장에 초밥을 찍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초밥 위에 생와사비를 살짝 추가해서 먹어보세요!

저는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맛있는 한끼를 즐겼습니다.

조만간 또 먹을거 같네요.

가성비 갑 ! 맛도 갑 ! 이마트트레이더스 초밥 !

추천드립니다.


도움이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100% 제돈주고 먹은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 영역